사전점검서비스 서비스 절차
-
1. 신청서 접수
- 상담 예약만 신청하신 경우 신청서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
2. 일정 확인
- 고객님이 원하시는 시기에 맞추어 일정 조율이 가능하나 점검 당일에는 일정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3. 현장 직접 점검
- 고객님이 예약 시간에 늦은 경우 서비스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점검 당일에는 서비스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 서비스 특성 상 재방문이 어려우니 요구 사항은 당일 요청 부탁드립니다.
-
4. 보고서 전달
- 결과보고서는 고객님에 의해 문구가 추가될 수 없습니다.
-
- 예약 안내사항
- 단지 내 예약이 일정 가구 미만인 경우 점검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팀 기준)
- 입금시 계약자분 성함 또는 예약자분 성함으로 입금 부탁릅니다.
- 입금 확인을 희망하시는 경우 문자메세지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 하이홈체크는 현금영수증을 발행해드립니다.
- 배정받은 팀장님께서 점검일 전날 연락을 드립니다.
-
- 점검 안내사항
- 예약시간 30분 전에 도착하셔서 접수 해주셔야 원활한 점검이 가능합니다.
- 점검 시간은 평균 1시간45분 정도 소요되며 하자개수에 따라 20분 정도 편차가 있습니다.
- 전 고객님의 점검시간이 2시간을 초과하는경우, 서비스 시작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 결과 보고서 제작시 영업일 기준 최대 14일 소요되며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 욕실바닥 타일의 경우 점검 당시의 상태만 점검하며, 추후 줄눈이나 기타 시공으로 인한 하자는 A/S가 어렵기 때문에 시공하시기 전에 확인 하시기 부탁드립니다.
- 보일러 작동이 가능한 경우에만 난방 배관 점검이 가능합니다.
- 라돈아이 제품의 기준인 표면 측정 방식으로 정확히 측정합니다. 그러나 라돈의 특성상 시간별, 계절별, 기상상태에 따라 변동이 있기 때문에 반복적인 측정을 권유드립니다.
- 콘센트는 당일 하자보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점검 항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서비스 특성상 재방문이 불가능하므로 요청사항은 현장에서 즉시 요청해주세요.
- 서비스 특성상 현장점검 당시 미시공된 부분에 대해서 추가 점검이 어렵습니다.
- 분양받는 아파트의 일정에 맞추어 점검당시의 시공 상태만 점검이 가능합니다.
- 감리대상은 사전점검 범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환불 및 취소 규정
이 규정은 고객님이 환불과 취소 요청시에만 적용되며, 일정 취소로 환불시 무조건 전액 환불됩니다.
환불 조건 | 환불 금액 |
---|---|
사전 점검 예정 일자로부터 1일 전 ~ 당일 | 환불 및 취소 불가 |
사전점검 예정 일자로부터 2일 전 ~ 3일 전 | 전체 금액의 80% 환불 |
그 외 | 전액 환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