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홈체크 - 광주 전남 아파트 사전점검 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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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점검서비스입주 전 확실한 점검이 필요할 땐 하이홈체크

사전점검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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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점검서비스 서비스 절차

  • 1. 신청서 접수
    1. 신청서 접수
    • 상담 예약만 신청하신 경우 신청서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 2. 일정 확인
    2. 일정 확인
    • 고객님이 원하시는 시기에 맞추어 일정 조율이 가능하나 점검 당일에는 일정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3. 현장 직접 점검
    3. 현장 직접 점검
    • 고객님이 예약 시간에 늦은 경우 서비스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점검 당일에는 서비스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 서비스 특성 상 재방문이 어려우니 요구 사항은 당일 요청 부탁드립니다.
  • 4. 보고서 전달
    4. 보고서 전달
    • 결과보고서는 고객님에 의해 문구가 추가될 수 없습니다.
  • 예약 안내사항
    단지 내 예약이 일정 가구 미만인 경우 점검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팀 기준)
    입금시 계약자분 성함 또는 예약자분 성함으로 입금 부탁릅니다.
    입금 확인을 희망하시는 경우 문자메세지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하이홈체크는 현금영수증을 발행해드립니다.
    배정받은 팀장님께서 점검일 전날 연락을 드립니다.
  • 점검 안내사항
    예약시간 30분 전에 도착하셔서 접수 해주셔야 원활한 점검이 가능합니다.
    점검 시간은 평균 1시간45분 정도 소요되며 하자개수에 따라 20분 정도 편차가 있습니다.
    전 고객님의 점검시간이 2시간을 초과하는경우, 서비스 시작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결과 보고서 제작시 영업일 기준 최대 14일 소요되며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욕실바닥 타일의 경우 점검 당시의 상태만 점검하며, 추후 줄눈이나 기타 시공으로 인한 하자는 A/S가 어렵기 때문에 시공하시기 전에 확인 하시기 부탁드립니다.
    보일러 작동이 가능한 경우에만 난방 배관 점검이 가능합니다.
    라돈아이 제품의 기준인 표면 측정 방식으로 정확히 측정합니다. 그러나 라돈의 특성상 시간별, 계절별, 기상상태에 따라 변동이 있기 때문에 반복적인 측정을 권유드립니다.
    콘센트는 당일 하자보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점검 항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특성상 재방문이 불가능하므로 요청사항은 현장에서 즉시 요청해주세요.
    서비스 특성상 현장점검 당시 미시공된 부분에 대해서 추가 점검이 어렵습니다.
    분양받는 아파트의 일정에 맞추어 점검당시의 시공 상태만 점검이 가능합니다.
    감리대상은 사전점검 범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환불 및 취소 규정

이 규정은 고객님이 환불과 취소 요청시에만 적용되며, 일정 취소로 환불시 무조건 전액 환불됩니다.

환불 조건 환불 금액
사전 점검 예정 일자로부터 1일 전 ~ 당일 환불 및 취소 불가
사전점검 예정 일자로부터 2일 전 ~ 3일 전 전체 금액의 80% 환불
그 외 전액 환불